괴물 E15


대답 하지?
아드님 말이에요 한주원 경위
한 경위가 이 모든 걸 알게 된다면
아드님도 죽일 건가?

여기서 그 녀석 얘기가 왜 나오지?

내가 지금 당신 각오를 좀 들어야겠으니까

각오? 이 새끼가 누구한테,

왜 이렇게 엿같은 상황이 됐는데!
아드님이랑 파트너 이동식이 설치고 다니는데
아버님께선 이동식 그 새끼를 
승진까지 시켜 주시고
그래서 청문회까지 후루룩 말아 드시고 말이죠
사실 이 모든 게 당신 때문이잖아
21년 전 너님이!
그 계집애를 죽이지만 않았어도
이렇게 더러운 상황은 안 됐잖아?

죽이다니
실수였어, 아주 작은 실수
이솝 우화 중에
토끼와 거북이가 경주 벌인 얘기 아나?

갑자기 웬 이솝 우화?

토끼가 낮잠을 자는 사이에
거북이가 터벅터벅
쉬지 않고 걸어가서 승리했다는 얘기 말이야
이 대표는 그 얘기의 교훈이 뭐라고 생각하지?

자만하다 자멸한 이야기?

아니, 강자가 실수하지 않으면
약자는 절대 이길 수 없다는 얘기지

한주원, 내 아들이지
근데 나보다 제 엄마를 더 많이 닮았어
누군가 손 뻗어 주길 기다리지만
제 손은 먼저 뻗지 못하는 나약한 인간

주원아
엄마 좀 잡아 줘

누군가 손을 뻗으면

주원아 엄마 좀 잡아 줘
주원아, 엄마 좀 잡아 줘, 제발

정작 그 손도 못 잡고
아닌 척, 멀쩡한 척 단단한 척, 서늘한 척
평생을 그렇게 옭아매다가
스스로를 파괴해 버릴
미련한 인간

이 대표, 난 절대로
다시는 실수하지 않아

아드님 자체가 실수라면
그땐 아드님도?

궁금하면 지켜보면 될 일 아닌가


대답 하지?
날 봤나?
그날 그 인간이
날 봤던 거야?
강진묵 그 인간이
내가 사고 내는 걸
내가 이유연을 치는 걸
봤다고?

이동식 씨

비켜

내가, 내가 하겠습니다

뭐?

내가, 잡습니다
지금 달려가서 뭘 할 수 있습니까
이거 들이밀면
사과라도 받을 수 있습니까?
불법 녹취 한 겁니다 증거 능력 전혀 없고
우리가 세상에 알린대도
이창진한테 다 뒤집어씌울 겁니다

죽여 버리면 돼

내가 하겠습니다

제 아비라고

덫을 놓을 겁니다
내가 미끼가 될 겁니다
내가 괴물이 돼서
한기환을 끌어안고
가장 높은 곳에서
함께 지옥으로 떨어질 겁니다

그렇게 사죄하겠습니다

그게 그 인간한테 할 수 있는 
최고의 복수입니다

내가 하지 않으면
아니, 못 할 것 같으면 언제든
녹음 파일 다 뿌려요
당신은, 더는 안 돼요
하지 마십시오, 제발
내가, 내가 지옥으로 갑니다


Beyond Evil


 

'DRAMA'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괴물 E16 움짤 GIF  (0) 2021.05.08
빈센조 E20 움짤 GIF  (4) 2021.05.02
빈센조 E19 움짤 GIF  (1) 2021.05.02
빈센조 E18 움짤 GIF  (1) 2021.04.26
빈센조 E17 움짤 GIF  (0) 2021.04.25
© なな