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센조 E17


내 어머니를 죽인 건
악한 짓이 아니라 
최악의 바보짓이었어
너희들이 그렇게 수많은 사람을 죽이고
나까지 죽이려고 했던 걸 알면서도
내가 왜 너희를 안 죽였는지 알아?

귀찮아서

난 해야 할 일이 있는데
괜히 너희를 죽이면
성가신 일이 너무 많이 생기거든
저런 작은 벌레 새끼들 죽이는 건 
상관없지만
아무튼, 너희 이제 죽어야 돼

아니, 저 진짜, 아니, 저 진짜

겁내지 마, 오늘은 아니니까

내 원칙이 하나 있거든

고통 없는 죽음은 축복이라는 거

앞으로 너희에게 두 가지를 줄 거야
죽음보다 더한 수치심

그리고

고통의 단계를 천천히 느끼는

죽음


엄마



30년 만에 만난 아들이
어머니에게 준 건 죽음뿐이었어요
나랑 만나지 않았다면
더 오래 사셨을 텐데
결국 난 지옥에 살게 됐어요
후회라는 지옥에서요

아니요, 잠시였지만
변호사님은 어머니에게
영원한 천국을 줬어요
어머니도 변호사님에게 천국을 줬고요
괴로움이 걷히면 느끼게 될 거예요

근데 제일 지옥 같은 건
벌써 보고 싶은 거예요
어머니가


변호사님
제가 죽거든 이 목도리를
우리 주형이에게 대신 전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못난 어미가 마지막까지 남겨 줄 게
이런 작은 목도리밖에 없어서
참 민망스럽네요
그리고, 이 말도 꼭 전해 주세요
주형이 너는 누군가에게 
축복이었고 행복이었고
살아가게 하는 유일한 희망이었다고
배 속에서 태동을 느낀 그 순간부터 지금까지
단 한 순간도 너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다고
끝까지 곁에서 사랑해 주지 못해서
너무 미안했다고
우리 아가, 우리 주형이
정말 너무 많이 사랑한다고
내 아들로 와 줘서 고맙고
미안하다고요
주형이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홍차영 변호사

어디?

 

아이씨
아, 진짜
너 일로 와

하키 잘 못하네

어, 어?
내가 준 정보, 그거 어땠어, 좋았지?
내 덕분에 분양권 파티 엉망 만든 거잖아

나쁘지 않았어

어휴, 좋으면 좀 좋다고 좀 해 주지, 좀
아유, 쯧 다음은 뭐 하면 돼?

조만간 너희 쪽에 변화가 생길지도 몰라

무슨 변화?

원래 크게 지고 나면 
힘이 이동하게 돼 있거든
그런 상황 생기면 나한테 보고해
장소는 여기로 하고

그거야 어렵지 않으니까

근데 나도 저, 뭐 하나만 물어보자

나는 안 죽일 거지?

아이, 알지, 아는데, 아휴
괜히 마음이 좀 불안하고 막

 

앞으로 나한테 반말만 안 하면

아이, 헬멧도 안 썼는데 왜 이래?
왜 이래요, 요, 요, 놀랐잖아요

공부는 잘하고 있어?
내가 요새 진짜 눈이 침침해 죽겠어요
책을 하도 많이 봐서요

날 지켜 주는 건 총과 칼이 아니라
내 머리야, 명심해, 간다

저기

왜?

뭐?
뭐라는 거야?


고맙, 고맙다고요
나 멍청한 거 확 알게 해 줘서
하, 진짜, 박력은
빈센조, 고마워요



어르신, 또 말씀드려 죄송하지만
다른 곳으로 모실 테니 여기를 나가 주십시오

이번엔 또 무슨 일 때문에 그러십니까?

지난번엔 운이 좋았지만
또 폭발이 일어난다면 
이곳 지하가 제일 위험합니다
그러니 빨리 여길 비우시는 게 
좋을 듯합니다

소승과 주지 스님은 부처님의 뜻대로
이곳에 계속 있을 것입니다

변호사님



이쯤에서 하나 여쭤보고 싶은 게 있습니다

예, 말씀하십시오


급히 상의할 게 뭐야?

진짜 미치겠어요
내가, 갑자기 고민이 하나 생겨서

뭔데? 말해 봐

인생이 왜 이렇게 선택의 연속인지 모르겠네
그동안 우리 재밌었는데

재밌는 거, 이제 끝내야 될 거 같아

그 형에 그 동생이네
뭐, 애초에 기대도 안 했지만

 

아이, 총을,
함부로 쏘지 마, 나도 총 있어

날 배신했다는 말은
목적을 이루었다는 얘기인데

저기, 이거 둘 중 하나라도 쏘면 
큰일 나니까 그냥
우리 둘 다 같이 총 내리자고, 어?

난 내릴 생각 없는데?

사실 내 총은 총알 없어 그냥 빈 총이야

응, 그럼 네 머리에 먼저 쏴 봐

아니! 아, 아니라니까
그냥 겁만 주려고 겨눈 거잖아

먼저 쏴 봐

 

빈센조 까사노!
인터폴이다

너를 체포 및 본국으로 송환하기 위해 왔다

총 버리세요
빈센조 까사노 씨


VINCENZO


 

'DRAMA'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빈센조 E19 움짤 GIF  (1) 2021.05.02
빈센조 E18 움짤 GIF  (1) 2021.04.26
괴물 E13 움짤 GIF  (0) 2021.04.25
괴물 E11 움짤 GIF  (0) 2021.04.24
괴물 E10 움짤 GIF  (0) 2021.04.19
© なな