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코지만 괜찮아


소년은 오늘도 끔찍한 악몽에서 깨어났어요

어느 날 마녀를 찾아가 애원했어요

동화란 현실 세계에 잔혹성과

폭력성을 역설적으로 그린

잔인한 판타지에요

이렇게 막무가내로 덤비면

다들 잘 먹혀줬나 본데

나한텐 절대 안 통해

잼 만드는 거

-딸기잼?

 

핵노잼

내가 좋아?

고문영이 좋아?

여보세요? 형?

다신 보지 말자

 

강태야 너는 죽을 때까지 형 옆에 있어야 해

형, 형이 속상하면

나도 속이 너무 아파

심호흡해

스스로 통제가 안될 땐

이러면 격했던 감정이 좀 진정될 거야

모자 쓰지 마

예쁜 얼굴 안 보여

드디어 만났네?

상태 오빠?

왜 그렇게 재미없게 살아

너 놀고 싶잖아

형 때문이라고 생각했거든.

나비건, 뭐건

형체도 없는 그런 거에 쫓겨 다니면서

넌 남들이랑 달라

넌 아주 특별해

 

아빠랑 떨어져서 살 수 있어?

너네 아버님 같은 경우에는-

죽었다니까 ?

넌 엄마말 잘 들어야 해

 

내가 그 왕자를 죽일 거니까

 

그래야 착한 딸이지?

가지마

오늘부터 문예 수업을 맡게 된 고문영입니다

 

니가 내 안전핀해라

내가 펑 안 터지게

네가 꽉 붙잡고 있으라고

네가 지금 무슨 감정으로

이렇게 날뛰는 건지,

넌 몰라

악몽 같은 순간

동화같이 찾아온 그대

운명이 뭐 별건가

이렇게 필요할 때

내 앞에 나타나 주면,

그게 운명이지


It's Okay to Not Be Okey

2020.06.20.


 

© なな