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E07


왜 이렇게 말랐어요
많이 먹어요 많이 응? 자, 자!

어이구 어이구

얘 마른 거별로 안 좋아해
많이 먹어 많이

야!

알았어, 너도 줄게 기다려봐
고기 들어갑니다 아-

앗 뜨거!

뜨겁지 뜨겁지
깻잎 아 -
괜찮지? 드세요-


그럼, 여기서 이만 헤어질까?

네, 가영님한테 만나서 반가웠다고
좀 전해주세요

강 대리님?

진짜, 강 대리님이시네

그러게

튀어

네?

튀라고, 빨리


이제 됐겠죠?

어, 아 힘들어

선배, 근데 저희 왜 도망친 거에요?

그러게?

우리 왜 도망쳤지?

내가 도망치자 그랬어?

선배가 아까 도망치자 그랬잖아요
기억 못 하면 어떡해

뭐야, 같이 뛰어놓고

힘들어 죽겠네


그때 내가 한 말,
너무 상처받지 않았으면 좋겠어
나도 알아, 기껏 지금까지 밀어내놓고
이제 와서 이런 이야기하는 거 웃긴다는 거
그래도 말해주고 싶어서
그런 얼굴 안 했으면 좋겠거든
꼭 현승 씨여서가 아니라 ,
지금은 누구라도 자신이 없어
고작 그런 사람이 낸 상처에
겁내기도, 휘둘리기도 싫은데
어쩔 수가 없네 아직은
아무튼 고마워
내가 지금 덜 비참한 건
그래도 현승 씨 덕분이니까
그건 잊지 않을게

선밴, 저 다시 안 볼 겁니까?
꼭 다시 안 볼 사람한테 하는 인사 같아서요

내가 현승 씨를 왜 안 봐

그럼 그거면 됐어요
사실 처음부터 각오했었어요
선배 일에 그렇게 끼어들면서
나랑 잘되길 바라는 거
그거야말로 내 이기심이니까
그래도 사실 포기부터 하고 덤볐었는데
제가 워낙 욕심이 많은 놈이라서요
그런 거 새까맣게 잊고 웃어주는 선배 보면서
나랑 진짜 잘될 수도 있겠다
어쩌면 내가 진짜 선배남친 해볼 수도 있겠구나
그러니까 내가 잘못한 거에요
미안해요, 선배가 그렇게 하기 힘든 말하게 해서
어쨌든 지금처럼 계속 볼 수 있는 거면
그걸로 됐어요, 저는
선배가 원하는 딱 그 거리에 있을게요
지금처럼 이렇게, 그래도 되죠?


둘이 왜 같이 있어?

가요, 선배


She Would Never Know


 

'DRAMA' 카테고리의 다른 글

런 온 E16 움짤 GIF  (0) 2021.02.13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E08 움짤 GIF  (0) 2021.02.12
런 온 E09 움짤 GIF  (0) 2021.02.08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E06 움짤 GIF  (0) 2021.02.07
런 온 E08 움짤 GIF  (0) 2021.02.06
© なな