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Legend of Blue Sea

 

너 뭐냐?

뭔데 ,

여기있냐고오-

Are you Chinese?

Japanese?

 

"아닌데, 한국 쪽인데 딱 필이!"

그거 진짜 아끼는 거..

그걸 네가 왜?

 

하...

이 호텔 보안이 아주 엉망이구만!

 

야! 너 그거 내꺼라고!

 

우와아

안 보고 있을 때 사람을 차?

어디서 눈을 똥그랗게 치켜뜨고!

미친 거면 머리에 꽃을 달던가 ,

아- 사람 헷갈리게

빨간불이잖아, 멈춰야지

너는 진짜 ,

정체가 뭐냐?


조오텐다-

아니 넌, 다 큰애가 여긴 왜!

야, 너 내가 기다리랬잖아

기다리란 말 몰라?

하, 말도 없이 이렇게 가버리면 내가 많이 놀라잖아

괜찮아? 어디 다친 덴 없고?

 

그래, 다친 덴 없네

 

뭐야, 웃을 줄도 아네

 

배고프지?

밥 먹으러 가자

너 먹는 거 좋아하잖아.

너는 어디 정글에서 왔니?

 

늑대 처녀야?

 

얘가 왜 이렇게 본능적이기만 하냐

자아-봐봐

이렇게에-

해봐!

그렇지,굿!


기다려라는 말은 곧 좋은 일이 생길 거라는 말

내가 파도처럼 잠시 멀리 가 있어도

내 친구가 나를 찾아올 거라는 말

그러니 행여 주변에 상어처럼 무서운 누군가 있을까 봐

겁먹고 두리번거리지 않아도 된다는 말,

나의 친구가 내가 아프지 않기를 바란다는 말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는 말

곧 좋은 일이 생길 거라는 말

 

푸른 바다의 전설

© なな