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 온 E06




저기요! 재밌어요?
사람 손바닥 위에 올려놓고 놀리면 재밌냐고요
내가 오미주 씨 놀리는 데 
최선을 다할 만큼 한가해 보이나?

네, 놀리는 게 아니라면
방금 거 설명할 재간은 있으셔야 할 겁니다

아, 첫째,  딱 봐도 멘탈 나가 보여서 
누군간 옆에 있어 줘야 될 거 같고
둘째, 친구도 없고 애인도 없고 
이제 뭐, 대표도 없고
제 가족은 남보다 못하고
셋째, 고로 지금 이 순간 가장 
기 선수를 위할 거 같은 사람
오미주니까

고맙긴 뭘, 우리 사이에

놀리는 거 맞는,

아씨, 또 말렸어, 씨

또?

둘이 사귀었어요, 혹시?

아니요

끝이에요?

네, 더 듣고 싶은 말이라도 있어요?

은퇴했어요?



왜 알죠?

들렸어요

태워 줄까요? 아!
도보 5분이라서 괜찮겠네요

아, 도보로 5분이면 차로는 
얼마나 빠르겠어요, 고마워요



오미주 씨
잠깐 일어나 봐요
여기 물 좀 마셔요
자, 여기

아, 뭐야, 안 시원해

그렇게 주는 대로 
다 받아 마시면 어떡해요
감독님 얼마나 말술인데
나는 이 근처에 민박집이라도 있는지 
좀 알아보고 올 테니까 오미주 씨 
여기서 잠깐만 기다리고 있어요, 
금방 올게요

가지 마요

아휴, 몰라, 그냥 사라질 거 같아

안 사라져요
나 때문에 이렇게 술도 마셔 줬는데

사실 나도 도와주고 싶었어요
는 뻥이고 얼굴 많이 보고 싶어서
이렇게 술 많이 먹고 일찍 자면
아침에 일찍 일어나고
낮밤 그렇게 바꾸면
얼굴 더 많이 볼 수 있으니까

아유, 대가리야

물 좀 더 줄까요?
춥지는 않아요? 다른 거 더 필요한 거는요?
여기서 할 수 있는 건 다 해 줄게요

진짜?

노력해 볼게요

또 노력을 하네
진짜, 진짜 노력파인 거 같아
그럼 나 좀,

나 좀, 뭐라고요?

나 좀, 좋아해 줘라

그건 이미 하고 있는데



Run On


 

'DRAMA'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펜트하우스 E04 움짤 GIF  (0) 2021.01.31
여신강림 E08 움짤 GIF  (0) 2021.01.31
경이로운 소문 E11 움짤 GIF  (0) 2021.01.30
더 킹 : 영원의 군주 01-16 합짤 모음  (1) 2021.01.29
구미호뎐 01-16 합짤 모음  (1) 2021.01.29
© なな