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트홈 E07



혹시 죽고 싶습니까?
그쪽은 사는 데 미련이 없는지 몰라도
티 내지 말아 주시겠습니까?
살아 보려고 버티는 사람들 앞에서

내가 왜?

그게 예의입니다

이런 세상에서 별걸 다 찾는군

이런 세상이니까
살아남았으니까
더 사람답게 살아야 하는 겁니다

천식이랬나?
죽는 건가?

생각해 본 적 없습니다

해도 돼, 부탁할게






맞을 짓 해서
미안합니다

나도, 때려서 미안합니다


너 오늘 전학 왔지?
‎왜 그 앞에 멍하니 서 있어?
얼마가 부족한지는 몰라도
보태 써, 안 갚아도 돼

 

꽤 건방지네

응?

그때 나는 무엇을 잘못한 걸까?

‎조심해, 이것들아!

야, 야, 야, 미안하다, 야, 괜찮냐?

‎괜찮아?

‎그때 무심코 손을 내밀지 않았더라면
‎인생이 조금은 달라졌을까?


내가 너한테 왜 이러는지 알 수 없겠지
‎하지만 나한텐 충분한 이유가 있어

‎우리 현수 눈빛 살아 있네
‎아직 덜 맞았나 보다


네 부모는 네가 이러고 있는 거 알면서
왜 가만히 있을까?
너무 바쁜가?

네 아비는 우리 회사 과장이던데
‎내가 그냥 잘라 줄까?
그 나이에 잘린 꼰대들
자살을 그렇게 많이 한다던데

‎새끼야!
지랄할 거면 나한테만 해
이 개새끼야!

주제 파악 잘하네?
알려 줄게, 내가 너한테 이러는 이유
네가 나한테 그 더러운 동전을 내밀던 날
하늘이 너무 맑았거든, 그래서 그런 거야
하늘이 맑아서

대단하네
가족은 건들지 마라, 이건가?
근데 말이야
네 가족도 너랑 같을까?



현수야, 친구가 왔는데?

‎너 때문이야!

너 때문에, ‎우리 엄마가 죽었어

나는 좀 더 ‎괜찮은 사람이 되고 싶었는데
난 아무것도 할 수 없었다, 죽을 수밖에


Sweet Home


 

'DRAMA'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위트홈 E09 움짤 GIF  (0) 2020.12.25
스위트홈 E08 움짤 GIF  (0) 2020.12.24
스위트홈 E06 움짤 GIF  (0) 2020.12.21
스위트홈 E05 움짤 GIF  (0) 2020.12.20
스위트홈 E04 움짤 GIF  (0) 2020.12.20
© なな