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기록 E09


 




누군가를 빛내주는 걸 좋아해

좋아해 시리즈 시작 넌 타고 났어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맞아, 넌 스타로 타고 났어

가만있어도 반짝반짝 빛나

칭찬스킬, 지금 뭐하고 있어?

맥주 마셔, 너는?

너랑 문자 중 행복하겠다 지금 하는 일에

완전히 몰두하고 있을테니까

맞아, 행복

 

나야, 맥주야?



내 길을 방해하지 마라

너의 목숨은 가져가지 않겠다

 

숨이 오래 붙어 있으면 헛소리를 하는 법

우리에게 맡기시고 대군은 형님과 가십시오

살려 달라고 하면 살려 주거라




먼저 가세요

 

유리야, 대군 모시고 먼저 가!

가시죠

가지 않겠다

이 나라의 성망이 대군께 달려 있습니다!

가세요, 대군!

함께 가지 않으면!

가지 않겠다

 

대군!

너희들도 나의 백성이다!

단 한 명의 백성도,

지나가지 않겠다


생방송으로 함께하고 있는 2019 OVN 연기 대상

이번에는 남자 최우수 연기상

미니시리즈 부문을 시상하도록 하겠습니다

 

혜준 씨

떨리시죠?

제가요?

왜요?

왜일까요?

오늘 의상 너무 멋지신데요?

상 타기 딱 좋은 복장이에요

고맙습니다

오늘 너무 아름다우십니다

아, 감사합니다, 시상할까요?

그럴까요?

네, 시상에는 전년도 수상자이신

송민수 씨께서 함께해 주시겠습니다

 

송민수 씨는 제가 아주 좋아하는 선배이기도 한데요

송민수 씨도 모델부터 시작을 하셨죠?

두 분 개인적인 친분도 있으신가요?

안녕하세요, 송민수입니다

안녕, 혜준아

어, 너 요즘 전화 안 되더라?

떴다고 형 전화 안 받고 그러는 거야?

아, 아, 형

저 전화번호 바뀌었어요

진짜 바뀌었어요?

농담입니다

저도 농담입니다, 예

네, 제가 작년에 이 자리에 섰을 때

정말 너무 떨려서 시상식을

제대로 즐기지 못했었는데

오늘은 마음껏 즐기도록 하겠습니다

네, 이렇게 영상으로 후보분들을 만나 보셨는데요

그럼 거두절미하고 발표하도록 하겠습니다

2019년 OVN 연기 대상 최우수 연기상

미니시리즈 부문 남자 수상자는

네, 이분이시네요

 

'왕의 귀환' 사혜준,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런 날이 오네요

1년 전까지만 해도 전 이름 없는 배우이면서

알바생이었습니다 그때 저를 응원해 주고

지지해 줬던 할아버지 감사합니다 엄마 사랑합니다

마지막으로 뭐든 다 해 주고 싶은 우리 다해준다

감사합니다


Record Of Youth


 

'DRAMA'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도솔솔라라솔 E01 움짤 GIF  (0) 2020.10.08
청춘기록 E10 움짤 GIF  (3) 2020.10.07
보건교사 안은영 E02 움짤 GIF  (0) 2020.10.04
18 어게인 E04 움짤 GIF  (2) 2020.10.04
18 어게인 E03 움짤 GIF  (3) 2020.10.03
© なな